-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595 으아아악 내 주식들이ㅜㅜ whenyouinRome... 26/03/27 97 1
1588 컴투스 판호발급 소식 1 토비 20/12/03 2695 1
2868 슼 이노베이션!!! 11 Groot 21/02/09 2677 1
3892 권력은 코인을 용납할 수 있을까 5 은하노트텐플러스 21/04/23 3192 1
4404 속보. 씨앤씨인터네셔널, 공모가 돌파 14 기아트윈스 21/05/27 2996 1
5684 신사임당 채널에서 주식 분석해주는 이야기 봤는데, 2 요일3장18절 21/10/18 2676 1
6196 K-바이오가 30년 우상향하는 방식 11 알료사 21/12/05 3282 1
6452 ‘매파’로 변한 파월 “가능한 수단 다 동원, 인플레이션 맞서겠다” 5 구글 고랭이 22/01/11 3267 1
7220 Lg생건 오른 이유 알료사 22/04/01 2702 1
7476 버핏-멍거, 인플레영상 moqq 22/05/07 2519 1
8244 미국주식 반기 회고(평가손익 -4000만원, 실현손익 +1000만원) 2 보리건빵 22/08/18 2791 1
8500 한화솔루션 매도 4 Groot 22/10/05 2868 1
10292 요즘 드는 궁금증은 커버드콜 상품들은 이 난리 중에 어떻게 분배금을 마련 3 맥주만땅 25/04/09 227 1
12596 [[data/stock/IMG_1879.jpeg]] cheerful 26/03/27 84 1
13876 그럼 그렇지 삼전닉스 좀 내리니까 다른 놈들은 아예 줄줄 흐르는구나 ㅋㅋ swear 26/06/19 11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