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4 나중에는 회복할거다 5 사악군 20/10/25 2523 0
7482 푹하다. 4 moqq 22/05/09 2523 0
8812 자다 일어났는데 이게 무슨 3 광기잇 22/12/23 2523 1
4501 세동 해성옵틱스 가 상한가입니다. 오늘 유증 권리락일이더군요. 3 동네주방장 21/06/04 2523 0
1702 오늘의 증시 요약 1 Groot 20/12/08 2523 0
7356 갸아악 3 알료사 22/04/23 2523 4
726 넷플릭스 목표가 650불 찍은 곳이 나왔군요. 기존 최고 목표가가 625불이 있긴 했습니다. 9 다군 20/10/07 2523 2
728 카뮈형 2 알료사 20/10/07 2523 2
2532 공매도 재개 연기 보도 나오기 시작하네요. 야크모 21/01/21 2523 0
9456 미국 장기채 롱 포지션 12 기아트윈스 23/11/17 2523 0
8005 아.. 1 알료사 22/07/08 2524 1
582 알파벳사고 싶은데 1 토비 20/09/30 2524 5
5455 현대·롯데 '카드론'막힌다 bull is future 21/09/29 2524 0
1120 당분간 믿을 건 중국뿐?! 5 다군 20/10/29 2524 3
8802 찰스형이 웃긴말하는 뉴스를 보거든 알료사 22/12/19 252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