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4 오르니까 좋지만, 걱정도 많이 된다. 4 다군 20/09/24 2524 2
7673 젖습니다~ 1 moqq 22/05/27 2524 2
1297 계룡건설 라이징 3 켈로그김 20/11/11 2525 1
8005 아.. 1 알료사 22/07/08 2525 1
582 알파벳사고 싶은데 1 토비 20/09/30 2525 5
5455 현대·롯데 '카드론'막힌다 bull is future 21/09/29 2525 0
865 또 가격인하. 2 다군 20/10/15 2525 3
1132 오늘은 미장 푸근하네요.. 1 알료사 20/10/30 2525 0
926 미국 원격의료 3사 1 moqq 20/10/18 2525 5
939 악마의 손 5 알료사 20/10/19 2525 3
9446 활활 타오른다!!! 3 Groot 23/11/06 2525 0
7451 한국금융지주 1분기 서프라이즈 6 기아트윈스 22/05/04 2526 0
4905 속 썩이던 주식을 팔았읍니다 3 向日葵 21/07/29 2526 1
2095 독약 7 알료사 20/12/31 2526 1
9538 난 뭐를 잘못 생각하고 있는거지? 6 은하스물셋 24/01/26 252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