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32 사실 히트맵만 봐도 반도체만 개박살인데 시총순위에서 반도체가 미장도 1 danielbard 26/06/06 92 4
9265 사업? moqq 23/07/21 2249 0
8339 사업보고서를 읽었어?! 주석까지 봤어?! 3 다군 22/09/04 2727 1
7793 사우디 1 moqq 22/06/14 2734 0
3534 사우디 석유시설, 발사체 공격 받아 화재 1 Profit 21/03/26 3338 2
4848 사우디 아람코 5천만 달러 랜섬 요구 확인 2 다군 21/07/22 2237 0
6784 사우디 아조씨들.. 5 알료사 22/02/09 3038 0
1503 사우디 왕자님 snk 인수 ㄷㄷㄷ 4 알료사 20/11/26 2420 2
8062 사우디 하루 1300만 배럴로 증산. 3 moqq 22/07/16 2654 0
10742 사운드 하운드... 1 활활태워라 25/08/12 193 0
9602 사운드하운드... 3 활활태워라 24/03/17 2188 0
12673 사이드카 따위는 농담이 되어버린 시대 1 맥주만땅 26/04/01 89 1
11864 사이드카 발동되는 급락폭을 하루만에 메꾸고 불법사채급 이자까지 ㄷㄷ 카르스 26/02/03 219 2
13339 사이드카를... 한잔... 1 cheerful 26/05/27 71 2
12082 사자마자 떨어지는 거 국룰입니까 4 RedSkai 26/02/23 16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