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40 amd 어닝플 간다! 3 활활태워라 24/01/29 2536 0
337 이말올 한마디 적고 자러 갑니다. ㄷㄷ 무니드 20/09/22 2536 3
7258 엠아이텍 5 알료사 22/04/08 2536 0
355 손절했어요. 결국.8월 중순에 다시 들어갔던 게 또 금세 10%가 올라 싱글벙 2 쿠르드 20/09/22 2536 2
5499 Marriott(MAR) 1 Jack Bogle 21/10/03 2536 0
1158 개미는 개미를 좋아해?! 2 다군 20/10/31 2536 0
1445 워렌 버핏, 근 20년만에 코스트코 전량 매도 존보글 20/11/22 2536 0
2235 코스피 3천의 주역 3 알료사 21/01/07 2536 2
7953 매일 매일 일하고 돈버는데 자산이 줄고 있읍니다. 5 카리나남편 22/07/01 2537 0
1306 인버스 추매 컄 3 알료사 20/11/11 2537 2
711 모든 비교를 할 때 주의사항 : 미국은 일단 개사기니까 뺍시다. 3 존보글 20/10/07 2537 2
2641 LG전자, 이번엔 퀄컴과 맞손…5G 커넥티드카 플랫폼 개발 1 맥주만땅 21/01/27 2539 0
7778 공구우먼 1 알료사 22/06/13 2539 0
2422 Pton 7 moqq 21/01/15 2539 2
7609 펩트론 양전 알료사 22/05/19 253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