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214 궈차오 열풍. moqq 23/06/23 2539 0
9256 주식 끝. 1 활활태워라 23/07/14 2540 0
882 빅히트로 버는게 있다면 마나님께 그대로 드리기로 했는데 에누리를 허락받았습니다^^ 2 지겐 20/10/15 2540 7
7540 않이 ㅋㅋㅋㅋ 1 알료사 22/05/12 2540 0
9080 오리 moqq 23/04/10 2540 0
448 CRM 고민입니다. 얘 앞으로 더 갈까유? ㄷㄷㄷㄷ 1 그저그런 20/09/23 2540 2
727 오퍼링 빔 발싸 4 존보글 20/10/07 2540 2
7944 공구우먼 ㅋㅋ 3 알료사 22/06/29 2541 0
8992 PTSD 4 주식못하는옴닉 23/03/12 2541 1
7460 생전 안 한 주식을 해볼까 하는데, 가장 심미성이 뛰어난 HTS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크모드까지 되면 짱 6 OshiN 22/05/05 2541 0
825 손절할 시기를 놓쳐서 버린 돈이라 생각하고 있었더니 1 사십대독신귀족 20/10/13 2541 8
8107 중국인들의 꾸준한 아이폰 사랑…"아이폰13 수요 견고" Beer Inside 22/07/21 2541 0
1723 신한 플랜yes 해외주식투자 이거 영 애매하네요. 5 떡라면 20/12/09 2541 0
194 공모주가 공모가 이상으로 올라가는 건 참 어려운 일이죠 8 기아트윈스 20/09/14 2541 1
4331 정부, 中 ETF 국내 판매 허용… 상하이 증시 300여개 상품 들어올 듯 9 다군 21/05/21 254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