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39 안녕하세요! 분투입니다. 설문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11 분투 24/01/26 2399 1
9795 살짝 기도메타로 갖고 있는 바이킹 테라퓨틱스…담달에 2상 초록이 어떻게 나오느냐, 나오긴 하냐가 관건입니다 3 바이오센서 24/10/24 629 1
11075 코스피가 케이티롤스터예요 1 원추리 25/10/27 232 1
12355 시작은 조용하군요. 2 camy 26/03/06 169 1
12611 고수님들 항상 가치평가가 어려운데 하시는 방법이 있으신가요? 2 moqq 26/03/27 107 1
12867 왜 박는거죠? 2 whenyouinRome... 26/04/22 99 1
13123 아 담주 추가매수 ssap가능해졌다 ㄷㄷ(미침) Omnic 26/05/13 93 1
1604 JYP야 고생했어 6 무니드 20/12/03 2792 1
1860 황튠 7 가냥 20/12/17 2860 1
2628 육친불화투자법 8 기아트윈스 21/01/26 2993 1
2884 디노미네이션 무서운것.. 과객A 21/02/10 2309 1
7492 레버리지, 원자재 ETF 8 주식못하는옴닉 22/05/10 2814 1
9796 JP모건 "美 주가 연 11% 오른다" vs 골드만 "3% 상승 그칠 것" 다군 24/10/24 643 1
10820 증권주 머선일이고 ㄷㄷ 6 기아트윈스 25/09/09 200 1
11076 물론 이 세상에 100% 해당하는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오너는 2 동네주방장 25/10/27 24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