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90 리튬아....이렇게... 14 lonely INTJ 21/01/06 2546 2
7535 세계시총1위가 바뀌었읍니다 5 기아트윈스 22/05/12 2547 0
630 이 주식회사 이름을 혼자 닉네임으로 돈킨콩?? ㅎㅎㅎ 6 풀잎 20/10/03 2547 4
1177 주식투자의 본질이 베팅이라면 23 기아트윈스 20/11/02 2547 0
7877 부지런히 교체매매 6 기아트윈스 22/06/20 2547 0
8803 1년 국장 손실률.. 1 moqq 22/12/19 2548 0
8066 헐 며칠동안 주식 왜 이런겁니까? 1 카리나남편 22/07/18 2548 0
4178 이더리움 4,000불 급속 돌파로 조정 있을지도 다군 21/05/11 2549 1
2408 한참 종목정리하고 1 주식하는 제로스 21/01/14 2549 0
5243 애기 주식 카카오 2 swear 21/09/10 2549 1
8617 연금저축 1 소노다 우미 22/10/25 2549 0
254 선생님들 질문이 있읍니다. 미쿡 주식을 다 팔았는데 환전가능금액이 0으로 6 켈로그김 20/09/18 2549 3
7975 부동산 인간지표 명절은추석 22/07/04 2550 0
5037 무적의 인덱스 골로프킨 21/08/14 2550 0
7377 신은 죽었다 2 기아트윈스 22/04/27 255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