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1 삼성SDI 오래 기억남을거 같네요. 4 8할 20/11/06 2719 1
13006 삼성SDI는 뭐하는 회사지..? 3 even&odds 26/05/07 172 7
1053 삼성계열사들이 어찌 될지... 1 공부맨 20/10/26 2435 2
1056 삼성그룹주 현황 8 기아트윈스 20/10/26 3397 0
4624 삼성도 제쳤다..'주주수익률' 세계 최고 반도체 기업은 맥주만땅 21/06/18 2674 0
4344 삼성바이오 "모더나와 백신 위탁생산 계약체결" 2 다군 21/05/22 2461 1
771 삼성바이오로직스 나무위키 보다가 삼성물산이 지분 43% 들고있네... 잠만 어? 2 남강부엉이 20/10/09 2573 2
9549 삼성생명 매도 6 Beer Inside 24/02/05 2199 1
8737 삼성생명법. 삼전 주식 24조 어치 나오나? 2 moqq 22/11/24 2817 0
10459 삼성생명이 이상하게 급등을 해서 찾아보니 지배구조 관련 이슈를 예상하 3 마키아토 25/06/05 219 2
4100 삼성스팩2호 2 크루아상 21/05/07 3232 1
13803 삼성아 닌 도대체 뭐하는거냐... 8 whenyouinRome... 26/06/17 149 4
2382 삼성에서 AMD GPU를 다음 플래그쉽에 쓴다고 확인 5 다군 21/01/12 2694 2
4613 삼성엔지니어링 주주분들 계신가요? 1 SK디스커버리 21/06/17 2678 0
674 삼성은 내일 오를겁니다 5 산세베리아 20/10/06 269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