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56 장전가로 급하게 팔아서 지금 배가 좀 아프긴 한데 외인 기관이 순매도/개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6 168 1
12612 코스피 해명 26/03/27 85 1
13124 오늘 추매시점 뜨나요 루루얍 26/05/13 77 1
837 월가의 영웅 사십대독신귀족 20/10/13 2307 1
1349 63전자 입성!! 6 공부맨 20/11/13 2494 1
2885 비트코인 5 다군 21/02/10 2718 1
4165 skiet 팔러 갔다가 5 빈둥 21/05/11 2699 1
5445 헝다, 1조8천억 은행지분 국영기업에 매각…은행대출 상환(종합2보) 다군 21/09/29 2703 1
6725 자존심 강한 두 주식 천재 1 알료사 22/02/03 3319 1
8005 아.. 1 알료사 22/07/08 2527 1
9797 카뱅 vs 4대지주 1 기아트윈스 24/10/25 616 1
10309 아멘~ 숭배하라~ 2 다군 25/04/10 208 1
1350 신풍제약 1113 1 몸맘 20/11/13 2284 1
1862 대풍제약 2 기아트윈스 20/12/17 2471 1
3654 구글이 오라클에 이겼(?)습니다. 1 다군 21/04/05 310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