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84 주식의 이점 5 사악군 20/11/10 2551 3
7695 저도 주식을 시작했읍니다. 8 카리나남편 22/05/31 2551 4
5221 "네이버, 목표주가 60만원…시총 100조 간다" 6 맥주만땅 21/09/08 2551 1
644 주식투자에서 기본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 수익은 주식시장의 성장+배당입니다. S&P 500을 기준으로 연평균 10%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이정도가 딱 기대할 수 있었던 시장수익이지요. 물론 앞으로도 이럴거라는 기대는 상당히 낙관적인 기대입니다. 6 남강부엉이 20/10/04 2551 5
7564 [펌] 주식 하다보니까 전업고민 중 3 swear 22/05/13 2551 4
2968 여의도의 일그러진 영웅 4 맥주만땅 21/02/16 2551 2
7393 인수위 UAM 상용화추진 알료사 22/04/27 2551 0
590 머스크형! LG화학좀 도와줘! 기아트윈스 20/10/01 2553 3
2161 가격 낮게 매수 걸어놓은 것들이 1 lonely INTJ 21/01/05 2553 0
9078 잊지말자. 리포트=매수 꼬시는 전단지. moqq 23/04/10 2553 0
633 코스피=통화량? 기아트윈스 20/10/03 2553 4
7837 달배과금러의 일지 2 22/06/16 2553 0
2475 비트코인 이야기 4 피를마시는새 21/01/19 2553 2
2574 비트코인 이야기2 4 피를마시는새 21/01/22 2554 3
7996 미/동맹국 러 원유 상한 40-60불 2 moqq 22/07/07 255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