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03 삼성아 닌 도대체 뭐하는거냐... 8 whenyouinRome... 26/06/17 161 4
2382 삼성에서 AMD GPU를 다음 플래그쉽에 쓴다고 확인 5 다군 21/01/12 2699 2
4613 삼성엔지니어링 주주분들 계신가요? 1 SK디스커버리 21/06/17 2682 0
674 삼성은 내일 오를겁니다 5 산세베리아 20/10/06 2700 1
6246 삼성이 2 알료사 21/12/13 3018 0
1983 삼성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2 피를마시는새 20/12/24 2430 0
2548 삼성이나 살걸. 2 피를마시는새 21/01/22 2385 0
5617 삼성일가의 주식 매도 2 요일3장18절 21/10/11 2434 0
7706 삼성전자 3 다군 22/05/31 2867 0
8501 삼성전자 2 Beer Inside 22/10/05 3117 0
8249 삼성전자 4 탈퇴 22/08/19 3435 0
7558 삼성전자 8 켈로그김 22/05/13 2778 0
1986 삼성전자 5 사악군 20/12/24 2949 1
5570 삼성전자 "GAA적용 3나노 내년 상반기 양산"…파운드리 승부수 1 다군 21/10/07 3037 0
11469 삼성전자 103층에서 내렸던 사람 없죠? 5 원추리 25/12/26 19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