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900 이게… 될까? 6 청바지 26/06/21 104 1
1869 노바텍 6 moqq 20/12/17 2387 1
3149 2월28일 골든글로브 시상식 1 알료사 21/02/26 3348 1
5709 토스뱅크 안전하려나여? 7 bull is future 21/10/19 2792 1
7757 왜 이렇게 빨리떨어지나요 카카오페이? 2 danielbard 22/06/08 2702 1
8013 영우누나!!! 3 기아트윈스 22/07/11 2402 1
9549 삼성생명 매도 6 Beer Inside 24/02/05 2202 1
10829 팀쿡... 형아..?? 4 cheerful 25/09/11 174 1
11341 ..... 조정이 벌쑤 끝닜다고??? cheerful 25/11/25 209 1
12365 금요일 밤 유가가 꽤나 올랐는데,주말 사이에 이린 사태의 유의미한 변화가 레디미르 26/03/07 147 1
1870 포브스에서 시총 1억달러미만 최고의 기업들을 선정했습니다. 4 맥주만땅 20/12/17 2938 1
4174 sk머시기 1년 존버한다던 친구가 3 BLACK 21/05/11 2924 1
4430 주주총회 관련 우편물이 와있네요 2 向日葵 21/05/29 2728 1
7246 엔화 매수 찬스? 2 광기잇 22/04/06 2435 1
11342 외화예금이 요번달에 끝나는게 있는데 화이자에 좀 부어볼까 생각중입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5/11/25 16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