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87 크윽 윤석열 테마주 2 Profit 21/07/27 2571 1
2385 애플 하락에 베팅하셨던 분 1 다군 21/01/13 2571 4
7672 BABA 2 Beer Inside 22/05/27 2571 0
9501 미장 고점신호 4 산타는옴닉 23/12/21 2572 0
9526 건설주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3 전율적인조무래기 24/01/11 2572 0
4685 슈카 재택근무 알료사 21/06/25 2572 0
2933 국민연금은 테슬라 초기투자자…6년반 수익률 8천%대 2 다군 21/02/14 2572 3
2202 비트코인 35k 돌파 이더리움 12k근접 9 그저그런 21/01/06 2572 0
239 오늘은 고백데이랍니다. 2 맥주만땅 20/09/17 2572 0
8721 재벌집 막내아들이 그렇게 유명하다던데... 1 化神 22/11/21 2573 1
2091 와 왜 주식시장 안하는겁니까 ㄷㄷㄷ 9 사악군 20/12/31 2573 0
2182 방금 누가 4 알료사 21/01/05 2573 1
8863 배당락 극뽁 6 기아트윈스 23/01/09 2573 0
8914 챗GPT가 상반기 테마중 하나인듯 합니다. 2 동네주방장 23/02/02 2573 0
9503 어제부터 30%안전자산 다시 알아보고있읍니다... 2 cummings 23/12/21 257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