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236 삼전 그냥 파업 한번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읍니다ㅋㅋ 3 cheerful 26/05/19 144 2
10920 삼전 내놨는데 왜 안팔리지.. 2 문샤넬남편 25/10/02 181 4
2130 삼전 너무 비싸네요 2 공부맨 21/01/04 2622 0
13270 삼전 노사협상 극적 타결. 1 Paraaaade 26/05/20 98 2
7418 삼전 단타 오쇼 라즈니쉬 22/04/29 2492 0
10883 삼전 동지여러분 저는 먼저 가겠습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아츠 25/09/24 225 13
12147 삼전 되게 가볍네 1 Mandarin 26/02/26 158 2
10211 삼전 들어갔습니다. 다들 이빨 꽉무십시요 하우두유두 25/04/01 178 3
13914 삼전 따였는데 네이버도 정신 못차리는군요 ㅎㅎ 1 cheerful 26/06/22 89 3
13763 삼전 레버 36만일때 사서 물리고 35에 물타고 33에 물타고 30에 물타고 버텼더 whenyouinRome... 26/06/15 134 5
13564 삼전 마십은... 풉키풉키 26/06/08 50 4
4949 삼전 매도 한 사람 빨리 손드세요 9 kapH 21/08/04 3139 0
8144 삼전 매출은 계속 좋은데 주식은 왜 저렇릅니까? 7 카리나남편 22/07/28 2755 0
13496 삼전 메타 계약 빠그러져서 수욱 빠지네요 ㄷㄷ 2 알탈 26/06/04 70 5
6318 삼전 발싸! 2 kapH 21/12/24 297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