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84 잠이 안옵니다 4 알료사 21/01/13 2515 1
4688 이번 코인사태에 대해 딱히 비난하고픈 마음이 생기지 않는건.. 10 알료사 21/06/26 2938 1
6480 1월 포트 2주차 결산 2 Alynna 22/01/15 3305 1
6992 여러 이유에서 한국 주식을 안 하는데 10 Jack Bogle 22/03/07 3154 1
7248 공구우먼 2 알료사 22/04/06 2732 1
8784 sk 하이닉스 주식을 보면서 느꼈읍니다. 2 카리나남편 22/12/13 2891 1
9552 불확실성이 큰 장에서도 확실한건 하나 있어 보입니다. (전기차) 2 동네주방장 24/02/06 2275 1
10832 성공적인 투자 조건에 마라톤(인내의 자동화)은 필수라고 믿게 되었읍니다 4 오디너리안 25/09/11 213 1
11344 대!호!앙! 5 기아트윈스 25/11/25 220 1
13648 또 사이트카 예약인겁니까?? 1 cheerful 26/06/10 56 1
849 아 다 맘에 든다~ 어떤걸 담을까 고민할 땐 다담아? 1 시뮬라시옹 20/10/14 2280 1
3409 안정적인 박스권 종목 2 알료사 21/03/18 3083 1
12369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1/0002775402 조홍 26/03/07 164 1
13649 굳모닝 26/06/10 65 1
13905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moqq 26/06/22 8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