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696 복창 7 Jack Bogle 21/10/19 2574 3
2640 미장에 눈이 가니 1 주식하는 제로스 21/01/27 2574 0
6239 야 홍철아 비트코인 많이 올랐더라 아직 갖고 있지??? 1 swear 21/12/12 2574 1
7528 잠시 소란이 있었읍니다 9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574 0
4991 그런데, 네이버는 왜 지지 부진 할까요..? 7 요일3장18절 21/08/09 2574 0
7656 응? 요즘 메타 얘긴가?! 3 간로 22/05/24 2574 1
8683 금투세. 1 moqq 22/11/10 2574 0
9482 비트코인 3 그저그런 23/12/06 2575 0
343 아마존.. 믿고 있었다구 오이오이 7 켈로그김 20/09/22 2575 3
381 문열어 쾅쾅쾅 5 존보글 20/09/22 2575 4
1540 오늘의 인사는 주갤에서. 1 존보글 20/11/30 2576 0
8966 종목명이.. 1 알료사 23/02/22 2576 0
9548 AMD 다 팔고 NVDA로 넘어감. 활활태워라 24/02/03 2576 0
5206 주린이지만, 공부를 해보면 해볼수록 요일3장18절 21/09/06 2576 0
2431 고객님이 보유하고 계신 종목이 권리로 인해 거래가 정지될 예정입니다. 2 The Last of Us 21/01/15 257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