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59 삼전 쥐고있다가 한화에어로 쳐다보니 이거다 하고 갈아타버림... 3 활활태워라 26/01/09 167 2
1725 삼전 지금 들어가는건 무리일까요 5 8자까지가능하다고 20/12/09 2743 0
10082 삼전 추매를 한다는걸...삼성카드를 매수해버렸습니다아아아아 4 Evergreen 25/02/19 209 5
12700 삼전 추매했습니드아.... 2 하우두유두 26/04/02 104 5
9618 삼전 탈출 성고오오오오오오옹 !!!!! 5 swear 24/03/28 2235 2
1157 삼전 특별배당 안하는게.. 6 알료사 20/10/31 2508 3
13260 삼전 파업이 확정되면서 주가가 쏟아지고 있는데, 파업 같은 일시적인 이벤 12 알탈 26/05/20 203 2
1006 삼전 풀매수 4 존보글 20/10/22 2750 7
12967 삼전 하닉 안사서 좀 아쉽다가도, 지수 추종으로 들어갔으니 이미 40퍼는 쫒 3 아란 26/05/06 92 8
13443 삼전 하닉 언제 빼는 게 좋겠읍니까? 6 RedSkai 26/06/01 94 4
9766 삼전 할인 판매 시작했읍니다~ 3 허윤진남편 24/09/11 1823 0
12657 삼전, 하닉, 코스피 ETF.... 5 RedSkai 26/03/31 111 2
2366 삼전.. 그것은 인생.. 8 알료사 21/01/12 2393 1
9620 삼전...목표가가 15프로 였는데 말이죠... 3 허윤진남편 24/03/29 2313 0
4346 삼전...아니 삼바 주주분들 축-하 드립니다. 3 메리메리 21/05/23 301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