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66 엔터테마는 그냥 소식보고 들어가는게 타율이 좋더군요. 하이브, 카카오 동네주방장 21/07/07 2579 0
9411 도망쳐!!! 2 활활태워라 23/10/06 2579 2
9308 석유,가스 못 잃어 2 moqq 23/08/01 2580 0
2940 오느레 띵언 4 Groot 21/02/15 2580 2
2951 대한항공 신주인수권 (스샷) 6 아글라오네마 21/02/16 2580 0
7352 교체매매 3 기아트윈스 22/04/22 2580 0
8954 않이ㅋㅋ 알료사 23/02/16 2580 0
7173 꽃샘추위 1 다군 22/03/28 2581 0
338 AMD 믓지다?! 1 다군 20/09/22 2581 1
5034 시즌 재개? 14 기아트윈스 21/08/14 2581 1
7479 GNRC moqq 22/05/08 2582 0
8547 전여친 넷게임즈 근황 명절은추석 22/10/13 2582 0
3065 아무리 봐도 전 마이너스의 손이 맞는 것 같습니다. 4 T.Robin 21/02/23 2582 0
8963 왜 오르는건데??!! 1 moqq 23/02/21 2583 0
9284 증시 거래대금 7 기아트윈스 23/07/26 258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