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53 삼전/하닉 레버리지 나오고 변동성이 더 심해진 것 같은데 기분 탓인가... 6 초밥은연어 26/06/10 94 4
5066 삼전과 삼전우 괴리율이 점차 줄어들고있네요(6%) 2 cummings 21/08/18 2882 0
233 삼전근황 3 산세베리아 20/09/17 3223 0
140 삼전대부분익절했어요 26 산세베리아 20/09/09 3265 2
9830 삼전만 빼면? 6 기아트윈스 24/11/13 286 3
13056 삼전보다 하닉이 잘가는건 왜일까요? 8 Paraaaade 26/05/11 95 4
51 삼전에 대한 단상 (뻘글ㅋㅋ) 2 산세베리아 20/09/02 3437 0
429 삼전에 물리신 분들은 배당을 받으십시오. 맥주만땅 20/09/23 2685 5
11790 삼전에 물린사람 나야나 나야나 1 머스탱 26/01/30 175 4
1255 삼전우 55000 2 사악군 20/11/09 2406 0
1287 삼전우 음모론 3 사악군 20/11/10 2457 0
13283 삼전우... 따였군요... ㄷㄷㄷ 1 cheerful 26/05/21 99 2
2324 삼전우가 아직 도약 전이 아닐까요 3 blu 21/01/11 2849 0
1756 삼전우에 대한 단상 1 공부맨 20/12/10 2742 0
10837 삼전은 모가 호재라 이렇게 오르는 건가용? 7 은하꾸리 25/09/12 21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