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89 ㅋㅋㅋ 1 알료사 22/12/15 2841 1
9301 "나는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었어요. 내 돈이 매우 열심히 돈을 벌어다 줬으면 좋겠어요." 1 다군 23/07/31 2313 1
9813 어? 1 아재 24/11/07 469 1
12117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하얀 26/02/25 138 1
13141 아프지않아!? 1 cheerful 26/05/13 77 1
342 나스닥은 열심히 말아올려서 양전을 시켰는데 내일 테슬라의 배터리데이에 1 존보글 20/09/22 2744 1
2902 코인 불장 잘들 즐기고 계신가요? 5 피를마시는새 21/02/11 2695 1
3670 킹룡아올랐니네니오 8 켈로그김 21/04/07 3372 1
3926 킹차넷 매매법 13 크루아상 21/04/26 3560 1
4694 어우 2 알료사 21/06/27 2723 1
5974 RIVN 살걸 엉엉 ㅠ_ㅠ 7 먹이 21/11/11 3250 1
6486 숏충이 입장에서 재미있게 읽었네요 ㅋㅋ 3 알료사 22/01/16 3098 1
9046 네이버 라인·미즈호, 은행 설립 포기 정식 발표 1 Beer Inside 23/03/30 2707 1
11606 몇달전에 삼성전자 폭등하기 시작할때 증권사들 목표주가12만으로 상향.. 2 원추리 26/01/16 151 1
11862 오늘의 폭등은 제가 어제 다팔았기 때문입니다 원추리 26/02/03 24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