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74 전쟁 장기화 불가피로 인해 더 보수적으로 움직이려 합니다. 어쨌든 다 빼 1 육회한분석가 26/03/09 138 1
12886 증권주 좀 털고 전력인프라 비중 올리려고 했는데 타이밍이 아... camy 26/04/24 121 1
1111 저력있는 필수소비재주 4 존보글 20/10/29 2601 1
1879 대웅제약 5 기아트윈스 20/12/18 2268 1
2135 테슬라, 중국서 모델Y 가격 파격 인하…경쟁업체 '초긴장' 3 다군 21/01/04 3299 1
4951 공시)카카오 진입 4 켈로그김 21/08/04 3020 1
5463 중국 9월 제조업 PMI 49.6…전력대란·코로나 속 경기 위축 다군 21/09/30 2679 1
5975 고맙다 NC야 고맙다 카카오게임아 수박 21/11/11 2435 1
8535 FOMO?? 1 moqq 22/10/12 2883 1
8791 기나긴 찐바닥 찾기 여행 1 주식못하는옴닉 22/12/16 2814 1
10071 3월 31일 공매도 재개 하네요? 그전에 현금 보유량좀 늘려야겠단 생각이 듭 하우두유두 25/02/17 198 1
1112 곰탕 3 맥주만땅 20/10/29 2718 1
1368 아시아나랑 대한항공이랑 합병하겠죠? 1 은하노트텐플러스 20/11/16 2789 1
3672 환국금융지주 25 기아트윈스 21/04/07 3469 1
4696 현대해상 들어가봅니다. 13 케이크 21/06/28 353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