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32 장투계좌를 따로 빼놓으니 좋네요 2 마음의여유 21/12/09 2689 1
6744 위중증 ㅋㅋ 4 알료사 22/02/04 3436 1
8792 3060한번더.. 2 알료사 22/12/16 2806 1
9560 해외주식 3 기아트윈스 24/02/09 2636 1
13144 국민참여펀드..해야할까요? 공제금액이 달달한거 같긴한데 2 가이브러시 26/05/13 75 1
345 유럽시장 어젯밤 아포칼립스였는데 다행히 미장은 좀 말아올렸네요. 코스 1 기아트윈스 20/09/22 2817 1
1369 금융주 폭발 6 기아트윈스 20/11/16 2432 1
1625 하이닉스 왜이래요?? 2 한썸머 20/12/04 3203 1
2649 늦었다 생각할때 gme 참전해봅니다 8 바라스비다히 21/01/27 2419 1
2905 대마 ETF들 5 다군 21/02/11 2326 1
3417 미래에셋!!!! 맞을래요!!!?? 9 Groot 21/03/19 2807 1
6233 ISA - IRP - 개인연금 이게 다 뭐람 크루아상 21/12/09 3063 1
6745 부동산 매수 손익분기점. 1 moqq 22/02/05 2452 1
7001 스벅이나 사볼까요? 2 은하넘김셋 22/03/07 2926 1
7513 행복회로 돌리고 자빠졌네 ㅋㅋㅋ 5 알료사 22/05/11 270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