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618 ls전선 1 moqq 22/01/25 2588 0
1795 비트코인 이야기 6 피를마시는새 20/12/13 2589 2
9300 에스앤디. 2 moqq 23/07/31 2589 0
1881 명신산업 동네주방장 20/12/18 2589 0
1441 애플은 왜 전기차를 안만들까요? 3 moqq 20/11/21 2589 0
5286 Active fund managers trail the S&P 500 for the ninth year in a row in triumph for indexing 16 구글 고랭이 21/09/14 2589 0
7647 짜장면? 5 알료사 22/05/24 2589 0
8777 한전 파산? 7 moqq 22/12/09 2590 1
8282 성장의 한계 1 Beer Inside 22/08/24 2590 1
3746 제가 잘 한 짓일지요...(비트코인전파) 12 아글라오네마 21/04/14 2590 1
2987 미처버린 주갤러 3 Groot 21/02/17 2590 2
1302 주식근황입니다ㅎㅎ 4 바아샤 20/11/11 2591 1
3238 엘비세미콘 4 켈로그김 21/03/08 2591 1
1973 월가트레이더 뉴욕주민 책을 보는데 현실적인 투자수익률은 연 8-10%다.. 음.. 그럼 부동산이 낫지않나? 하는 생각이 다시금 드네요. 15 moqq 20/12/23 2591 0
8888 전력질주? 3 moqq 23/01/20 259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