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10 ㅋㅋㅋ 4 알료사 22/06/23 2591 1
749 왜 크게성공하는 놈들은 다 정찰병이지 ㅋ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0/10/08 2591 4
1281 비욘드 미트에 대한 망상 1 맥주만땅 20/11/10 2592 0
261 헐, 제가 기존 주식 게시판용으로 글을 길게 썼는데 탐라방식으로 바뀌었네 2 몸맘 20/09/18 2592 2
2566 Who's Yellen Now - Dessa 2 다군 21/01/22 2592 2
1552 씨젠 좀 담았읍니다. 9 알료사 20/12/01 2592 2
8479 눈여겨 볼 만한 지점 5 주식못하는옴닉 22/09/30 2592 0
5194 대신증권~ moqq 21/09/04 2592 0
8796 산타 타령하면서 알료사 22/12/17 2592 0
4985 hk이노엔 사이시옷 21/08/09 2592 0
2943 NAVER 9 박지운 21/02/15 2592 1
5111 카카오페이가 원래 8월중 청약받는다고 했다가 4 에스트 21/08/23 2592 0
9221 메가스터디 바닥? 5 moqq 23/06/28 2593 0
8503 모건스탠리 4 알료사 22/10/05 2593 0
8808 우리는 1 알료사 22/12/20 259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