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23 상승세인 종목을 팔아야 하는 이유 4 알료사 21/01/20 2810 2
12706 상승시작? 6 맥주만땅 26/04/03 180 1
13883 상승장에는 들어가지 마라... 테라플루 26/06/19 96 5
10629 상승장이라 죄다 오르니 단순한 논리로 투자해도 돈을 버는군요 1 광기잇 25/07/15 209 1
13479 상위 1% 국장 투자자가 되는법. 6 레이미드 26/06/03 96 8
5135 상장이래 최고가를 찍고있는 7 hellopa 21/08/27 3370 1
7496 상장후 반년만에 두 배 1 기아트윈스 22/05/10 2720 3
2779 상폐를 앞두고 정리매매에 들어간 이매진아시아 1 kapH 21/02/02 2936 0
7573 상폐예정 루나 틱띠기 성공. 7 켈로그김 22/05/14 3094 0
9842 상한가 없는 증시의 재미를 가르쳐주려는듯.. 알료사 24/11/15 331 3
7045 새 FAANG 2 다군 22/03/11 2866 1
2265 새 술은 새 잔에 따라먹겠읍니다. 2 켈로그김 21/01/08 2742 0
4773 새가슴인 주제에 2 알료사 21/07/08 2834 0
3340 새로 상장하는 주식 기대치 3 몸맘 21/03/14 2709 0
8484 새로운 나스닥 트랜드는 알료사 22/10/01 278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