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23 황스피 ㄷㄷ 머스탱 26/02/25 185 1
12379 아프다. 너무 아프다고!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9 178 1
2908 SK 이노베이션...제 투자금 중 가장 많이 먹고 있는 주식... 5 하얀 21/02/11 3117 1
3164 중국 당국자 "희토류 악성 경쟁에 헐값"…관련기업 주가↑ 다군 21/03/01 2695 1
3932 [미장]다시 하는 ETF 이야기(3) Jack Bogle 21/04/26 3610 1
5212 아프리카tv.개미 털기에 당했는데 활활태워라 21/09/07 2586 1
7004 20년에 산 삼성전자 매도 공시 4 hellopa 22/03/07 3321 1
8540 미국 국가안보전략 (NSS) 다군 22/10/13 2778 1
9820 삼쓰엉. 5 cheerful 24/11/12 301 1
10332 아 왤케 저는 HK이노엔 더 사고 싶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별 근거는 없는 8 박지운 25/04/15 237 1
11868 !차차랏으 26/02/03 234 1
12124 아.. 제가 삼성전사 5만원일때 사서(액면분할전) 1 스톤위키 26/02/25 174 1
1629 현재 라인업 1 분투 20/12/04 2673 1
2141 3 박지운 21/01/04 2877 1
3677 신라젠 얼마후면 거래재개되는데 알료사 21/04/08 233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