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31 ??? : 야 쩨쩨하게 무슨 20주야 살려면 100주는 사야지! 2 Cascade 20/12/04 2686 1
2143 녹십자 망할것들... 동네주방장 21/01/04 2651 1
3679 한 주도 안 들고 있지만 16 케이크 21/04/08 3519 1
5215 현중 청약 11 맥주만땅 21/09/07 2564 1
5471 [미 프리장]안 속아요 안 속아 8 Jack Bogle 21/09/30 2735 1
6239 야 홍철아 비트코인 많이 올랐더라 아직 갖고 있지??? 1 swear 21/12/12 2578 1
8031 킹시국에 P/E가 너무 높다? 주식못하는옴닉 22/07/13 2430 1
8543 2 알료사 22/10/13 2860 1
9311 초전도체의 이해+관련주 5 moqq 23/08/01 2632 1
9823 https://www.infostock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243 cheerful 24/11/12 270 1
11615 요즘 코스피 누가 올리는 건지 모르겠음... 외국인이 파는데 왜 오르는 거지 1 소셜포비아 26/01/19 163 1
12639 쏙스 사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오는걸 보니 슬슬 매수 들어가야하 간로 26/03/31 79 1
12895 ...반도체 붐에도 끝이 올까요? 1 cheerful 26/04/27 93 1
1632 넵튠 악재 15 기아트윈스 20/12/04 2988 1
1888 피뢰침공격~ 2 알료사 20/12/18 357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