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50 니콜라는 손절하시길!!! 들어들어서..그쪽으로 옮겨간 동료를 많이 아는 사 7 풀잎 20/09/22 2603 7
4223 DBA 전량 매도 했읍니다. 마르코폴로 21/05/13 2603 0
9087 거래대금 증가 4 알료사 23/04/11 2603 0
1163 삼성전자 상속세 리모기 20/10/31 2603 0
1470 11.23 미국증시 - 전기차 초강세 (테슬라 +6.51%, DPW홀딩스 +238.03%, 샤오펑 +33.92%, 니오 +12.45%, 리 오토 +14.48%, 칸디 +23.80%, 앨버말 +4.82%, 블링크 차징 +48.30%, GM +4.02%) 3 맥주만땅 20/11/24 2603 1
2498 LAC 7 주식하는 제로스 21/01/20 2603 0
8849 새해에는 2 주식못하는옴닉 23/01/03 2604 1
404 오늘도 결국 하락장인건가? 3 토비 20/09/23 2604 0
2208 코인관련주는 2017년에서 하나도 안변했네요 3 동네주방장 21/01/06 2604 0
1084 저의 주식 이야기. 3 공부맨 20/10/27 2605 0
5712 킹시국에 대세상승장? 2 Jack Bogle 21/10/20 2605 0
7780 모건스탠리? 님아? 4 moqq 22/06/13 2605 0
4644 배럴 4 알료사 21/06/22 2606 0
5778 글카 헷징 성공적.. 구밀복검 21/10/26 2606 1
8101 nh 발행어음 연 4.15% 광기잇 22/07/21 260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