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78 선생님 여러분 14 21/07/08 3470 0
10819 선생님덜 지금 -80퍼였던 게 한달 전부터 상한가를 계속 치더니 3연상을 치 1 서흔 25/09/09 194 2
266 선생님들 주생아가 주식 처음해볼려고 하는데 무슨 앱을 까는게 좋읍니까 4 쉬군 20/09/18 2697 0
3416 선생님들 바쁘시겠지만.. 슼바사 7 켈로그김 21/03/19 2782 0
11744 선생님들 살껄해서 놓친 fomo는 어떻게 다스리나요? 10 런린이 26/01/28 176 4
7870 선생님들 엔화는 어디까지 떨어질까요? 5 엘에스디 22/06/19 2664 0
9721 선생님들 엘지 디스플래이는 1만원에사서 1만2천원에 파는게 국룰입니다. 2 허윤진남편 24/07/04 1967 0
10207 선생님들 제가 왜 삼성전자 주식을 가지고 있는지 아십니까? 2 문샤넬남편 25/03/31 172 7
6871 선생님들 주린이가 질문이 있읍니다. 5 쉬군 22/02/21 2885 0
254 선생님들 질문이 있읍니다. 미쿡 주식을 다 팔았는데 환전가능금액이 0으로 6 켈로그김 20/09/18 2551 3
4155 선생님들 화성에 가려면 7 Jack Bogle 21/05/10 3602 0
599 선생님들, 5 다군 20/10/02 2444 6
1085 선생님들, 한국의 코카콜라 꿈나무는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5 남강부엉이 20/10/27 2388 1
10851 선생님들, 9월 9일 즈음에 제가 몰랐던 이벤트가 발생했던걸까요? 메리메리 25/09/16 162 2
9803 선생님들, 퍼스트솔라는 어떻게 전망하십니까? 12 삼유인생 24/10/29 63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