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062 계륵 3 알료사 23/04/04 2894 1
10598 누구 빨리 삼성전자좀 팔아 보세요 3 원추리 25/07/07 199 1
10854 나는 왜 대장주를 못고르는가 머스탱 25/09/16 203 1
12390 분할매수 시점을 슬슬 보고 있기는 한데... 동네주방장 26/03/09 161 1
13670 오늘도 쉽지 않겠군 ㅎㅎ cheerful 26/06/11 55 1
1383 11.17 국내증시 - 진단키트 약세 (씨젠 -10.41%, 수젠텍 -11.11%, EDGC -7.85%), 모더나 관련주 강세 1 맥주만땅 20/11/17 2527 1
2151 잊지마세요. 공매도 금지 해제일은 3월16일 입니다. 6 동네주방장 21/01/04 2337 1
4199 오늘 장이 훅 빠지길래 어어하면서 담다보니 5 오쇼 라즈니쉬 21/05/12 2681 1
5991 작년~올해초 해주갤에서 유행하던 주식 지금 성적은? 8 실 성 21/11/13 3033 1
6759 갑자기인듯 한데 하늘길이 열리기 시작한듯 합니다? 4 동네주방장 22/02/07 2915 1
8807 연봉인상 1%대... 12 copin 22/12/20 2858 1
10599 암만봐도 테슬라라는 그냥 SOXL처럼 레버리지 땡기게 설계된 것 같습니다 초밥은연어 25/07/07 167 1
13159 최소한 올릴 수는 없겠지??ㅋㅋㅋㅋ 2 cheerful 26/05/14 99 1
13671 원유재고도 종전도 오라클유증도 망해써요...ㅠㅠ 알탈 26/06/11 53 1
1640 킹!룡!건!설! 2 켈로그김 20/12/04 271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