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88 코인 조정 끝났나봐요. 2 1일3똥 21/04/08 3619 1
4200 나쁜 대신증권 나쁜 제주맥주 11 빈둥 21/05/12 2987 1
4456 오늘도 게잡주 스윽.. 2 켈로그김 21/06/01 2843 1
4968 카뱅 상장 21 기아트윈스 21/08/06 2865 1
5736 누리호... 27 lonely INTJ 21/10/21 3356 1
6504 신라젠 상폐! 2 Erzenico 22/01/18 3097 1
8808 우리는 1 알료사 22/12/20 2594 1
9832 엥 근데 왜 주게가 타임라인형태로 바꼈죠???? 2 원금복구제발ㅠㅠ 24/11/14 333 1
1641 대공황이다 도망쳐 6 기아트윈스 20/12/04 4711 1
1897 비트코인 이야기 5 피를마시는새 20/12/19 3447 1
2409 증권회사 거래프로그램 이야기... 6 맥주만땅 21/01/14 2602 1
7785 육개장 테마주 4 기아트윈스 22/06/13 2598 1
8809 우왕ㅋ 굳ㅋ 4 Beer Inside 22/12/21 2801 1
9833 https://youtu.be/E_MN1rzF_Ok?si=MIq_Z2pAOQqfohEv 2 cheerful 24/11/14 263 1
11625 신은 거스르지 말아야하는건지도... 1 활활태워라 26/01/20 16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