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93 하지만 이젠 예적금 들어갈 총알이 없다구..흑 1 swear 26/03/09 160 1
12905 정찰병 파견 1 danielbard 26/04/28 82 1
2922 쿠팡은 상반기 내로 미장 상장할 겁니다. 13 존보글 21/02/12 2821 1
3434 XLY ETF 존보글 21/03/20 3372 1
6506 하락플래그 기아트윈스 22/01/18 3655 1
8042 돈나무 누나.. moqq 22/07/14 2439 1
8810 구겐하임의 스콧 마이너드 CIO가 사망했군요. 2 다군 22/12/23 2904 1
9834 여러분. 오늘은 수능이 있어 도박장 오픈 시간은 오전 10 입니다.'ㅁ' 7 cheerful 24/11/14 321 1
10090 토스증권 수수료 측면에서 괜찮은가요? 앱 완성도가 워낙 높아서 수수료가 4 열한시육분 25/02/21 219 1
10346 흠...도대체 왜 넥슨이 이재명 테마주인걸까요? 2 메리메리 25/04/20 289 1
11626 ㅋㅋㅋㅋㅋㅋㅋ 1 초밥은연어 26/01/20 169 1
1387 원조의 귀환 1 존보글 20/11/17 2439 1
1643 동생 넵튠 물리고 물탔네요... 8 Cascade 20/12/04 2853 1
4971 사조산업 상황 변동 1 몸맘 21/08/06 2719 1
5739 우량주 장투에 대해 생각해본다. 15 알료사 21/10/21 303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