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0 젠장 머리쓰기 귀찮읍니다 아이쓰리 그냥 있는놈홀딩 백신이랑 한화솔루 2 산세베리아 20/09/23 2619 5
7826 미국 민주당 석유회사 초과이익 과세추진 7 moqq 22/06/15 2619 0
417 주식과 실버를 팔고싶은 감정이 미친듯이 생기고 있읍니다. -> 추매 각인가 4 그저그런 20/09/23 2619 0
3000 알고보니 개 혜자 이벤트 였던것... 1 Groot 21/02/18 2619 0
7864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3 22/06/18 2619 1
7354 넷플릭스 종가 확인하는 서터리머 3 Groot 22/04/22 2619 0
7360 부럽지가 않아! 1 moqq 22/04/24 2619 2
8701 뭔가.. 알료사 22/11/13 2619 0
2130 삼전 너무 비싸네요 2 공부맨 21/01/04 2620 0
2646 금호석유 지분전쟁 개전 4 기아트윈스 21/01/27 2620 0
6103 1126 주식 후기 2 햄토리 21/11/26 2620 1
8245 출산 2 알료사 22/08/18 2621 0
4234 하락 전환? 3 lonely INTJ 21/05/14 2621 0
1190 코스피 2360쯤에 인버스 사놓은거 수익률이 거의 바닥이 되어가네요. 5 물냉과비냉사이 20/11/03 2621 0
9433 국내 리츠에 투자하고 있지만 3 광기잇 23/10/25 262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