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35 금융주는 좀 조심해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5 torpedo 22/02/27 2737 1
6936 골드만삭스 "한국 24년 MSCI 선진지수 편입…코스피 35% 상승" 6 다군 22/02/27 3021 4
6937 한국 닥터 둠의 변신 "주가 바닥 2500선…지금은 韓주식 살 때" 1 Beer Inside 22/02/27 3503 2
6938 전쟁을 기회삼은 서학개미…나스닥 3배 수익 ETF 집중 매수 3 Beer Inside 22/02/27 3075 3
6939 미장 처음할 때 봤었던 러시아 기업 3 광기잇 22/02/27 3139 2
6940 금리가 올라도 전쟁이 나도 4 Jack Bogle 22/02/28 2693 0
6941 주간 S&P500 읽기('22.02.25) 가즈아 22/02/28 2942 1
6944 한국전력도 떡상하네요 1 광기잇 22/02/28 2837 0
6945 재밌는 종목이 있어서요 오쇼 라즈니쉬 22/02/28 2857 0
6946 러시아 기준금리 20% 4 광기잇 22/02/28 3312 0
6947 한화3우B 배당발표 4 기아트윈스 22/02/28 2993 0
6948 신풍제약우 2 알료사 22/02/28 2684 0
6949 러 중앙은행 "오늘 모스크바 증권·선물시장 폐장" 1 다군 22/02/28 2686 0
6950 띠부띠부씰이 간다 1 알료사 22/02/28 3262 1
6951 EPAM. 8할 22/03/01 278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