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0
코스피 2360쯤에 인버스 사놓은거 수익률이 거의 바닥이 되어가네요.
5
물냉과비냉사이
20/11/03
2622
0
9433
국내 리츠에 투자하고 있지만
3
광기잇
23/10/25
2622
0
5103
일반인 코인 채택 순위
1
moqq
21/08/21
2622
0
2082
삼전이랑 비트코인을 왜 계속 가지고 가지 않았지?
1
swear
20/12/30
2623
2
8018
한국도 주식 팔고 다음날 대금정산 받는다
1
다군
22/07/11
2623
0
9330
어제는 cpi 오늘은 ppi
1
활활태워라
23/08/11
2623
0
9366
삼양식품
박지운
23/08/25
2623
0
691
주식으로 큰돈 벌 상이 아니야
4
사악군
20/10/06
2623
4
6345
국장 계좌에 대충 10개정도 종목이 있는데
3
광기잇
21/12/29
2623
0
1931
비트코인 이야기
피를마시는새
20/12/21
2624
2
431
아 어느새 오늘의 장이 끝났네.. 계좌 한번 열어봤을 뿐인데.. 근데 만약 천
4
moqq
20/09/23
2624
3
5054
아놔 작년부터 수익률 다시 계산했더니 마이너스네요ㅋㅋ참지 못하고 야금야금 손해보며 팔았던게 합치니 꽤 되네요ㅋㅋㅋ
1
네임넴
21/08/17
2624
1
1402
새로운 투자원칙을 시험해보고있어요.
지겐
20/11/19
2625
0
8366
뭐야이거
알료사
22/09/08
2625
0
8035
우요일!
3
알료사
22/07/13
2626
1
목록
이전
1
421
422
423
424
425
42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