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0 코스피 2360쯤에 인버스 사놓은거 수익률이 거의 바닥이 되어가네요. 5 물냉과비냉사이 20/11/03 2622 0
9433 국내 리츠에 투자하고 있지만 3 광기잇 23/10/25 2622 0
5103 일반인 코인 채택 순위 1 moqq 21/08/21 2622 0
2082 삼전이랑 비트코인을 왜 계속 가지고 가지 않았지? 1 swear 20/12/30 2623 2
8018 한국도 주식 팔고 다음날 대금정산 받는다 1 다군 22/07/11 2623 0
9330 어제는 cpi 오늘은 ppi 1 활활태워라 23/08/11 2623 0
9366 삼양식품 박지운 23/08/25 2623 0
691 주식으로 큰돈 벌 상이 아니야 4 사악군 20/10/06 2623 4
6345 국장 계좌에 대충 10개정도 종목이 있는데 3 광기잇 21/12/29 2623 0
1931 비트코인 이야기 피를마시는새 20/12/21 2624 2
431 아 어느새 오늘의 장이 끝났네.. 계좌 한번 열어봤을 뿐인데.. 근데 만약 천 4 moqq 20/09/23 2624 3
5054 아놔 작년부터 수익률 다시 계산했더니 마이너스네요ㅋㅋ참지 못하고 야금야금 손해보며 팔았던게 합치니 꽤 되네요ㅋㅋㅋ 1 네임넴 21/08/17 2624 1
1402 새로운 투자원칙을 시험해보고있어요. 지겐 20/11/19 2625 0
8366 뭐야이거 알료사 22/09/08 2625 0
8035 우요일! 3 알료사 22/07/13 262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