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69 달려보자 건설주!! 4 소다맛체리 22/03/03 2759 2
6970 빠알간 봄꽃이 피었읍니다 18 기아트윈스 22/03/03 3010 0
6971 확진자 자꾸 늘어나길래 대원제약/안국약품 매수 4 cummings 22/03/03 3016 1
6972 알파벳 살까요? - MS 광신도의 생각 7 은하넘김셋 22/03/03 3570 0
6973 MSCI 신흥지수서 러시아 퇴출…"한국 증시에 1조원 안팎 유입" 3 다군 22/03/03 3307 0
6974 중국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영…한한령 후 첫 심의 통과 다군 22/03/03 2987 3
6975 Buy CALL 8 인생호의 선장 22/03/03 3508 2
6976 국장 러시아 etf 결국 상폐각인 것 같습니다 1 광기잇 22/03/04 2923 1
6977 러시아 주식 전문가 니무 6 다군 22/03/04 3118 0
6978 오랜만에 공모주 청약을 보는데 이거 얼마라도 줍줍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직 엔솔도 못 털었는데.. 4 눈팅중 22/03/04 3091 0
6979 흠태식이 부활 4 알료사 22/03/04 3569 1
6980 로블록스 어떻게 보시나요? 1 soulless 22/03/04 2835 0
6981 `월가의 전설` 켄 피셔 "올 하반기 강세장 온다" 3 Jack Bogle 22/03/04 3676 2
6982 신풍제약우 알료사 22/03/04 2913 1
6983 하반기 강세장 = 그 전엔 곰탕 2 알료사 22/03/04 318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