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594 삼성전자 3분기 매출 73조 사상 최대 4 the 21/10/08 2632 0
8471 반등은 꼬무룩 알료사 22/09/29 2633 0
7450 GS moqq 22/05/04 2633 0
7277 아....연말에 해외주식 절세 좀 해보려고 2 사십대독신귀족 22/04/12 2633 1
203 아이쓰리시스템 12 알료사 20/09/15 2633 2
9525 “워크아웃에 26억원 추가 베팅” 80대 슈퍼개미, 태영건설 3대주주 등극 3 Beer Inside 24/01/10 2634 0
9328 바이든 행님 믿습니다. 1 활활태워라 23/08/10 2634 0
391 역시나 접근방법이 맘에 들어 가져와 봤습니다.한줄요약넷마블 : 게임주 2 알료사 20/09/23 2634 5
6874 리밸런싱 1 기아트윈스 22/02/21 2634 0
9560 해외주식 3 기아트윈스 24/02/09 2635 1
1139 개인적으로 코스피 코스닥.. 4 알료사 20/10/30 2635 0
3738 얼마 전에 비중 높은 주식들을 다 처분해서 현금 85% , 주식 15%정도를 들고 있게 됐습니다. (물려있는 주식들 위주로 남았네요) 11 사십대독신귀족 21/04/13 2635 0
9442 네이버 어닝서프라이즈 7 기아트윈스 23/11/03 2635 4
7954 절반 4 moqq 22/07/01 2636 1
2509 오늘의 매매 물냉과비냉사이 21/01/20 263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