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594 삼성전자 3분기 매출 73조 사상 최대 4 the 21/10/08 2637 0
8713 느지막히 MTS 켜서 관종들을 훑어보는데 moqq 22/11/17 2638 0
9008 더존비즈온. moqq 23/03/14 2638 0
658 주식은 자본주의의 꽃이라고 어디선가 들은듯 합니다. 6 Hi 20/10/05 2638 3
3738 얼마 전에 비중 높은 주식들을 다 처분해서 현금 85% , 주식 15%정도를 들고 있게 됐습니다. (물려있는 주식들 위주로 남았네요) 11 사십대독신귀족 21/04/13 2638 0
1964 요새 팔면 날아가는 게 한 두개가 아니네요. 7 사십대독신귀족 20/12/23 2638 0
8894 멍거형님. 6 moqq 23/01/25 2638 0
6874 리밸런싱 1 기아트윈스 22/02/21 2638 0
8950 그냥 지금 시장은 시장이 아니라 미친놈인 것 같습니다. 1 23/02/16 2638 0
7277 아....연말에 해외주식 절세 좀 해보려고 2 사십대독신귀족 22/04/12 2639 1
3490 마니커에프앤지 뭔일있나요? 9 동네주방장 21/03/24 2639 0
1759 증권플러스 앱광고 4 사악군 20/12/10 2639 0
2813 반도체는 새 석유? 2 다군 21/02/04 2639 0
7954 절반 4 moqq 22/07/01 2640 1
8257 펩트론 1 알료사 22/08/22 264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