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12 “신” 6 가냥 21/01/03 2643 0
7293 "53조 들여 트위터 지분 100% 인수…비상장사 만들 것"(종합2보) 3 다군 22/04/14 2643 0
4839 비트코인 30k 아래 3 다군 21/07/20 2643 0
7981 상반기는 버렸다 4 알료사 22/07/05 2644 1
5748 트럼프 전 대통령 쏼아있군요. 3 다군 21/10/22 2644 0
2252 어제 롯데손해보험 시간외 1 몸맘 21/01/08 2644 0
2255 행-복 lonely INTJ 21/01/08 2644 0
2283 씨젠 주주들 땡깡 시작됨 ㅋㅋ 1 알료사 21/01/08 2644 0
8800 올해 성적 2 기아트윈스 22/12/18 2645 0
2279 낙관주의가 17 기아트윈스 21/01/08 2645 0
5100 간밤에 미국은 상승세 1 소노다 우미 21/08/21 2645 0
4853 노랑풍선 1 박지운 21/07/22 2645 1
5397 드디어 코스피 개장 2 기아트윈스 21/09/27 2646 0
9004 않이 이게 머선 129 !!! 1 Groot 23/03/14 2646 0
9580 국장 아 ㅠㅠ 흑마법사 24/03/03 264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