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56 ㅋㅋㅋ 1 알료사 22/07/15 2757 1
8568 변화 = 기회 알료사 22/10/16 2216 1
8824 정은이형.. 1 알료사 22/12/27 2786 1
11384 최근 고속버스 기업들 주가가 난리군요. 6 moqq 25/12/03 195 1
12152 아니 근데 슨피는 언제 올려준댑니까? 슨피가 박스피가 되다니.. 1 camy 26/02/26 139 1
13176 얼마전에 만스피 가냐어쩌냐 이야기 한 적이 있는데 쉬군 26/05/15 84 1
1657 거 공장 좀 정전나면 어떻읍니까 2 존보글 20/12/05 2751 1
3705 10덕플러스 알료사 21/04/10 3549 1
5241 수에즈 어겐? 1 moqq 21/09/09 2422 1
5497 GS 9 moqq 21/10/03 2514 1
7289 NFT 거품.. 1 moqq 22/04/14 2811 1
9593 공습경보 2 moqq 24/03/12 2125 1
10361 하닉은 7.3조나도 -나네요. 확실히 차익실현매물이 많나봐요. ㄷㄷㄷ 6 하우두유두 25/04/24 268 1
10873 명인제약 공모주 배정 1주 눙물 무더니 25/09/22 168 1
12153 아니 돈이 하루 단위로 복사가 되네? 이게 국장이야? 1 RedSkai 26/02/26 16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