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82 CWEB 취금이니~~~ 5 인생호의 선장 22/03/16 3841 0
7083 중국발 훈풍 10 다군 22/03/16 3976 2
7084 건설 7 알료사 22/03/16 2876 0
7085 단계적 퀴드 가입 추진 torpedo 22/03/16 3260 0
7086 약 3달간의 반도체3배 숏 투자 소감 5 Alynna 22/03/16 3828 4
7087 지난달부터의 루틴 간로 22/03/17 3246 2
7088 뉴스 6 moqq 22/03/17 3403 1
7089 간밤에 3 알료사 22/03/17 3487 0
7090 이게 말이 돼...? 4 기아트윈스 22/03/17 2908 0
7091 환율...제발... 4 기아트윈스 22/03/17 3344 1
7092 중러 단일화폐? 2 moqq 22/03/17 3612 0
7093 양도 소득세 400만원..... 으악 18 보리건빵 22/03/17 3596 2
7094 코스닥 내일 중요합니다. 11 알료사 22/03/17 2771 0
7095 코스피는 2배수 상품(상승,하락)이 2개 다 있는데!!! 4 Groot 22/03/17 2804 0
7096 ‘메타버스의 봄’ 아직 멀었나…대표주자 로블록스 ‘고전’ 3 Beer Inside 22/03/17 317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