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571 중국 제로코로나. 1 moqq 22/10/17 2571 1
9339 13f moqq 23/08/16 2287 1
10875 형아... 가지마여 ㅠㅠ 2 cheerful 25/09/22 225 1
12667 3%쯤 상승하고 장 마감 예상합니다. whenyouinRome... 26/04/01 86 1
13435 지금 5월말부터 대형주 위주로 시장의 상승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 레이미드 26/06/01 63 1
13691 물고문인가 품 담궜다가 잠깐 공기쐬어주고 2 원추리 26/06/11 95 1
1148 삼성증권에서 저번에 100달러 지급 이벤트 했잖아요. 1 남강부엉이 20/10/30 2955 1
1916 백신확보가 너무 불안합니다 공부맨 20/12/20 2641 1
2428 배당주 쪽으로 도망가고 싶어하는 주린이 7 명절은추석 21/01/15 2747 1
3708 알서포트 1 알료사 21/04/12 2886 1
6268 오건영 에세이 211216 5 구밀복검 21/12/16 2960 1
7036 대북주 폭망.. ㅜ 알료사 22/03/10 3293 1
7804 Stag is already here. 1 moqq 22/06/14 2777 1
9084 천연가스 레버 14% 상승! 1 moqq 23/04/11 2347 1
9596 “버크셔 역대 최대 현금 보유 223조원… 증시 패닉 기회 노린다 5 Beer Inside 24/03/14 234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