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63 ㅋㅋㅋ 3 알료사 22/07/17 2717 1
11647 이 불징에 알테오젠은 ㅠㅠㅠ 하우두유두 26/01/21 162 1
12159 그런데 우리나라 주식은 그동안 저평가 되었던 것이 자기 자리 찾아가는건 1 문샤넬남편 26/02/26 158 1
12415 근데 지금 왜 국장은 홀짝 게임하나요? 문샤넬남편 26/03/10 143 1
3712 노바텍 moqq 21/04/12 2322 1
5248 쿠키런 약팔이... 2 활활태워라 21/09/10 2630 1
6528 엘지에너지솔루션 청약 결과!!! 11 Groot 22/01/20 2699 1
9856 하루에 1200만원 빠졌쥬? 2 풉키풉키 24/11/22 287 1
10112 코인은 코인대로 가지 않겠어요? 메리메리 25/03/01 183 1
11136 하이닉스 100만간다 2 Omnic 25/11/03 239 1
11648 현차 주식인데ㅋㅋㅋㅋㅋㅋ cheerful 26/01/21 178 1
11904 금은 또 왜? 택시기사8212 26/02/05 203 1
12672 코스닥 액티브가 지난달에 두개 출시했었는데요, 둘 다 삼성증권 출신 대표 5 Clair Obscur 26/04/01 120 1
13184 긍정이벤트 = 차익실현 선호 우세 메리메리 26/05/15 79 1
1665 11월 외국인 국내주식 6조 순매수…보유액 675조 '사상 최대' 2 다군 20/12/07 285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