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77 ㅋㅋㅋㅋ 9 알료사 21/01/05 3020 1
2945 요즘 코인이 잘나간다길래 업비트 다시 깔아봤는데. 5 copin 21/02/15 3287 1
5761 ㅋㅋㅋ 5 알료사 21/10/24 3351 1
8321 메스터 연은총재 “기준금리 4% 이상 가며, 내년 금리인하 없다” 5 Beer Inside 22/09/01 3132 1
8577 코스닥 곱버스가 나왔습니다 2 알료사 22/10/17 2566 1
9857 아니 거기서 카카오가 ㅋㅋㅋㅋㅋㅋ 4 swear 24/11/22 272 1
12673 사이드카 따위는 농담이 되어버린 시대 1 맥주만땅 26/04/01 91 1
1154 10.30 미국증시 (애플 -5.60%, 아마존 -5.45%, 트위터 -20.11%, 페이스북 -6.31%) 4 맥주만땅 20/10/31 2750 1
2178 주식 종목 하나 - 앱코 5 크루아상 21/01/05 2680 1
6018 추억의 알서포트.. 알료사 21/11/17 3366 1
6530 엔솔 1 무더니 22/01/20 2750 1
6786 랜선폐지줍기 4탄 2 기아트윈스 22/02/09 2997 1
8578 이것도 1 알료사 22/10/17 2742 1
10114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60만원이 코앞이군요. 2 동네주방장 25/03/02 188 1
10626 버텼어야 했다ㅜ 활활태워라 25/07/15 17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