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42 애크머니나! 5 기아트윈스 22/04/21 2658 1
2247 장투. moqq 21/01/07 2658 0
461 외인들이 사고 있네요 이것은 짜장면인가 단타인가 아님 진심어린 투자인 6 아스트로보이 20/09/24 2658 4
6921 사과사과냠냠 에디아빠 22/02/25 2659 0
8472 바이오젠이 알료사 22/09/29 2659 1
8845 4 탈퇴 23/01/02 2659 0
5047 네오위즈. moqq 21/08/17 2659 0
5074 혼돈파괴망가 8 lonely INTJ 21/08/19 2659 0
2315 다크코인(제크 모네로 대시 3인방)까지 오르네요. 5 피를마시는새 21/01/10 2660 0
3719 무슨무슨 청약이쎄요 4 기아트윈스 21/04/12 2660 0
2961 금호석유 6 기아트윈스 21/02/16 2660 0
5524 롯데케미칼 moqq 21/10/05 2660 0
6813 박스피의 어원 3 swear 22/02/13 2660 0
1710 넵튠 평단 3.7에 들어간 제 동생은 정말 영업에 진심입니다.... 11 Cascade 20/12/08 2660 0
6832 아보카도 가격이 오르면... 다군 22/02/15 266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