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05 오느레 띵언 4 Groot 21/03/05 2367 1
6021 사장님 충성충성 6 기아트윈스 21/11/18 2355 1
7045 새 FAANG 2 다군 22/03/11 2874 1
10373 환율 1406까지 내려갔네요 2 초밥은연어 25/05/02 242 1
10629 상승장이라 죄다 오르니 단순한 논리로 투자해도 돈을 버는군요 1 광기잇 25/07/15 211 1
12677 뭐야 무서워ㄷㄷㄷ whenyouinRome... 26/04/01 80 1
13189 아 너무 무서워요 사나이 테스트 유니브로 26/05/15 75 1
2182 방금 누가 4 알료사 21/01/05 2576 1
2694 로빈후드-시타델-멜빈의 관계 2 보이차 21/01/29 3593 1
3718 다팔고 없어요...그래서 미치겠습니다. 10 동네주방장 21/04/12 3462 1
3974 CGNT 매수했습니다 쿠팡 21/04/28 2995 1
5254 네이버웹툰, 문피아 주식 1천82억원어치 취득…지분율 36.1% 3 다군 21/09/10 2420 1
5510 미 중 무역과 관련한 기사 6 활활태워라 21/10/04 3237 1
9094 에코프로 1 알료사 23/04/13 2720 1
11654 빈도체 왜 하나! 로봇이 미래다!!! 2 하우두유두 26/01/22 17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