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96 그릇 1 알료사 22/08/26 2662 0
9589 국장이 어려운 이유 1 산타는옴닉 24/03/08 2662 1
9348 주식게시판 하시는분들 연봉이 어느정도 되시나요? 8 copin 23/08/17 2662 0
4772 아마존 장중 3700 돌파.. 8 소노다 우미 21/07/08 2662 0
2748 오잉 강콜장이네 6 알료사 21/02/01 2662 0
7870 선생님들 엔화는 어디까지 떨어질까요? 5 엘에스디 22/06/19 2662 0
6848 미장 모두 대기중.. 2 인생호의 선장 22/02/17 2662 0
3012 곰탕 19 기아트윈스 21/02/18 2662 0
8398 칙힌 1 명상의시간 22/09/20 2662 0
210 주린이들 유튭 같이봐요. 5 그저그런 20/09/16 2662 0
5643 대구 향토 기업? 2 다군 21/10/13 2663 0
1374 감사합니다 모더나님... 2 시뮬라시옹 20/11/16 2663 1
9096 이더리움 5 기아트윈스 23/04/14 2663 1
2971 주식은 위험자산입니다. 1 존보글 21/02/17 2663 0
6079 다날 앞으로 얼마나 더 갈것인지!! 햄토리 21/11/25 266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