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27 원달러??? 3 가냥 20/12/21 2362 1
2183 살려주세요! 7 몸맘 21/01/05 2700 1
2439 데곰앙이 온 EU 2 Groot 21/01/16 2676 1
4487 동원개발 업데이트 기아트윈스 21/06/03 2317 1
8327 오늘의 1 알료사 22/09/01 2942 1
9095 알아서 알료사 23/04/13 2473 1
9351 교촌 커뮤니티 상황 SOP 23/08/18 2392 1
10375 원화 13층 입갤. 갑자기 뚝 떨어지네요? 2 기아트윈스 25/05/02 253 1
11655 프장에서 꽹과리 치면 거의 무조건 쏟는디.... 1 소셜포비아 26/01/22 180 1
13703 스엑은 사실상 지나갔다 보이고..굵직한거 2-3개 정도 더 남았군요..제발 조 swear 26/06/12 91 1
904 오늘 코스닥 -2%정도로 끝나면 9 알료사 20/10/16 2353 1
1160 저도 장이 안 좋을때 볼만한 사진 하나 올려봅니다 11 저녁의바람내음 20/10/31 2715 1
1672 유비쿼스 4 제피 20/12/07 3053 1
3464 어무이 추천 종목 : 코텍 13 케이크 21/03/22 3345 1
4232 다 팔고 도망치고 싶어져서 7 주식하는 제로스 21/05/14 281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