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44 To trade or not to trade 7 moqq 21/07/05 3115 1
6280 홍춘욱:한국주식에서 돈벌기 힘든 이유-변동성 2 세상의빛 21/12/19 3825 1
8328 오스템임플란트ㅋㅋㅋㅋ 알료사 22/09/01 2781 1
9096 이더리움 5 기아트윈스 23/04/14 2664 1
10888 9만전자 가즈아~! whenyouinRome... 25/09/25 191 1
12424 고스피 외에 다른 고인은 없으며 고스닥은 그의 사도이다 Omnic 26/03/10 127 1
1161 빅히트 주식 물린자에 대한 일침 5 swear 20/10/31 3256 1
1673 주갤에 쓸 글이 없다.. 6 기아트윈스 20/12/07 3280 1
3465 만도, 폭스바겐에 1.4조 규모 서스펜션 5천만개 공급…사상 최대(종합2보) 다군 21/03/22 2527 1
5001 코인판 이전, 태초에 정리종목이 있었다 5 Groot 21/08/10 3642 1
5769 애미야 노 저어라 기아트윈스 21/10/25 2231 1
6025 하 노바텍.. 주식하는 제로스 21/11/18 2862 1
9097 SD바이오센서. 4 moqq 23/04/14 2836 1
9609 올해 미국의 금리는 하락예정이라고 합니다. 동네주방장 24/03/21 2278 1
10889 원화야,,, 풉키풉키 25/09/25 16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